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2018년 수능, 수험생들 응원도구 알바몬에서!

-


2018년 수능, 수험생들 응원도구 알바몬에서!


-



수능을 본지 정말 엊그제 같은데

벌써 8년이나 지났다는 사실이 너무 우울해지네요...


제가 수능볼 때 정말 날씨가 추워서 발목까지 오는 오리털 파카를 입고

엄마가 싸준 보온 도시락을 들고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ㅎㅎ

이제 수능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니 수험생들은

얼마나 떨릴지 그 마음 제가 잘 알죠ㅠㅠ









수능을 한달 남짓 남기고 알바몬에서 

수험생 친구, 동생, 언니, 오빠를 응원하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수능을 응원하는 사연을 적어 신청하면

수능 당일날 기를 팍팍 불어넣어줄 응원도구를 챙겨주는

그뤠잇한 이벤트라구요 :-)








대체 뭘 주나 살펴보니 시험 잘 안보고는 집에 못갈듯한

알찬 구성의 응원도구들이 가득하네요ㅎㅎ


어김없이 수능날만 되면 추워지기에 응원해주는 가족, 친구들도

따뜻하게 응원할 수 있도록 핫팩, 패딩 슬리퍼, 잇템 샤오미 보조배터리

그리고 응원 문구가 적혀진 플랜카드와 현수막까지


사연접수만 해도 50명에게 버거킹 불고기와퍼세트를 준다고 해요.

든든히 먹고 응원고 열심히 할 수 있겠네요 아자아자  :-)










2018년 수능 응원도구 이벤트, 신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꼭 학교 학생이 아니여도 졸업생이나 선생님, 가족, 친구 모두 신청할 수 있구요.

기본 현수막은 요즘 대세남인 쇼미의 우원재의 유행어

"얘들아 걱정마 웃어도 돼~ 사실 재수는 없거든"

으로 되어 있지만 직접 만든 문구로도 신청할 수 있다고 해요!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미 222팀이나 신청을 했네요ㅎㅎ

왠지 저 순위에 우리 학교가 제일 위였으면 하는 불타오르는 경쟁심


우리 후배님들 부디 수능 잘 봐서 원하는 대학교가서

미팅, 과팅, 엠티 즐거운 캠퍼스생활할 수 있도록

응원을 준비하는 친구가 있다면 서로서로 알려주는 것도 좋겠죠!







 알바몬 , 수능 응원을 부탁해 

이벤트 신청하러 가기


▲위에 문구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