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다이슨청소기V8 후기, 겨울철 이불 청소로 쾌적해진 침실




-

다이슨 청소기 V8 후기
겨울철 이불 청소로 쾌적해진 침실

-





요즘 미세먼지도 많고 날씨가 추워서
집안 환기를 시키기가 참 어려워요ㅠㅠ
그래서인지 집에만 오면 재채기가 나고
콧물이 줄줄 나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V8을
이용해서 겨울철 이불 청소를 마쳤네요!





"청소기가 왜 이렇게 비쌀까?"
"청소기가 그냥 청소기지..."

이렇게 생각하고 가성비 좋은 거 사자고
엄마랑 살짝쿵? 다퉜던 기억이 있어요ㅎㅎㅎ
하지만 다이슨 청소기 V 사용해보면 할수록
정말 편하고 좋은 걸 느끼고 있어요!

집안 전체를 청소하기에도 좋고
잠깐 잠깐 머리카락이 보일때에도
얼른 가져와 휙 돌리면 끝 :)





다이슨 청소기는 벽에 못을 박아
설치해야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번거롭지만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벽 한켠에 딱 고정되어 있으니 좋더라구요!





집먼지 알레르기, 비염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 보다 유독 먼지에 예민한
우리집 식구들ㅠㅠ

날잡고 이불청소하자, 하자, 하자...
미루다가 드디어 오늘에서야 하게 되네요.

이불청소 전용 청소기도 집에 있지만
다이슨 청소기 V8이 흡입력이 더 좋더라구요!





안방 침대에 있는 커버, 덮는 이불, 배게
이렇게만 했는데 이 먼지...실화냐...
이렇게 먼지가 많은데 맨날 덮고, 깔고 잤다니 *_*

겨울 이불은 솜도 두꺼워서
먼지가 더 많은듯해요ㅠㅠ






이 먼지는 다시 청소기 속으로 빨아들여
쓰레기통에 버렸어요!

다이슨청소기로 이불청소 했더니
침실이 한결 쾌적해진 느낌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