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패션옷옷

유니클로 3월세일 봄자켓 이건 사야되!

-

​UNIQLO SALE
유니클로 3월세일 봄자켓 이건 사야되!


-


부쩍 따뜻해진 날씨 탓에 서둘러 봄옷을
장만하기 위해 유니클로로 향했어요!
3월 10일부터 시작한 유니클로 3월세일은
16일날 끝이니 서둘러야겠죠~





​​​







유니클로 3월세일 품목으로는
​립 하이넥 티셔츠가 정말 저렴해서
색깔별로 다 사고 싶었네요ㅎㅎㅎ

기본티는 왜 사도 사도 없는 느낌인지











유니클로 세일품목

드레이프 와이드 앵글 팬츠 29,900원
드레이프 롱자켓 39,900원
드레이프 블라우스 19,900원

봄에 간편하게 입을 깔끔한 자켓을 사고
싶었는데 마침 세일하고 있는 봄자켓을 발견!











제가 착용한 유니클로 봄자켓의 제품명은
드레이프 롱자킷(블랙)

엉덩이까지 딱 가려지는 길이구요!
회사갈때나 캐주얼하게 입기도
편한 기본 자켓이에요!










핑크색도 예뻐서 고민했지만 저는
깔끔하게 입는 게 좋아서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스판이 잘 되어 있어서 편안한
​유니클로 청바지도 3월세일 품목!

봄에는 역시 청바지, 청자켓, 청치마가
매년 유행인건 어쩔 수 없네요ㅎㅎ











유니클로 APP 다운로드 하면
기프트박스도 준다고 하니 이용해보세요!

세일이 끝나기 전에 고민했던 티랑 청바지
사러 한번 더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