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세끼/밖밥

이태원양꼬치 꿔바로우 서비스로 주는 태원양꼬치

우키^.~ 2017. 10. 2. 10:40

-

​이태원양꼬치 꿔바로우 서비스로 주는
​태원양꼬치

-


날씨가 추워진 탓인지 뜨거운 불에
구워먹는 고기가 무지 땡겨요.
삼겹살은 평소에도 자주 먹으니
이태원양꼬치 집에 가서
양갈비를 먹고 왔어요!











제가 간 이태원양꼬치 집은 태원양꼬치
오픈 기념으로 꿔바로우가 서비스로 나온다네요!
완전 이득 이득 개이득

양갈비 등장
양파랑 마늘이랑 지글지글











노릇하게 구워진 양갈비랑
구운 양파, 마늘을 얹어서 크으

역시 양고기엔 칭타오오

오랜만에 만난 친한 언니와 맥주 한잔하면서
그간 못 나누었던 이야기 삼매경











오픈을 기념으로 판매하는 3가지 맛 양꼬치
오리지널, 중국식, 한국식

저는 빨갛게 양념된 양꼬치가
완전 제 타입이였어요 ㅎㅎ










엄청난 식욕을 가진 저란 사람은
양갈비, 양꼬치를 다 먹고도 배가 부르지 않았어요.
그때 맞춰 나온 꿔바로우

단짠단짠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햄볶하댜아아 :-)









마지막 남은 양꼬치까지 모두 클리어!
역시 양꼬치, 양갈비는 언제다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