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세끼/밖밥

수유맛집 육두막, 최근 먹은 고기 중 제일 맛있었던 곳 :)

우키^.~ 2017. 11. 15. 15:10

-

수유맛집 육두막,
최근 먹은 고기 중 제일 맛있었던 곳 :)

-









수유에 새로 생긴 수유맛집 육두막

따뜻한 국물요리나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가 땡기는 건 날씨 탓?
(그냥 나의 식욕 탓인걸로...)









수유맛집 육두막은 무쌈도 뭔가 다르다
상추무침, 양파절임 등등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반찬이 촤르륵










삼겹살, 항정살, 목살
3가지 부위가 나오는 육두막한판!

제가 고기집이란 고기집은
참 많이 가봤는데
진짜 고기가 두꺼워요ㅎㅎㅎ

센불에 바짝 구워서 숯불향 가득
젓갈과 강된장에 콕 찍어먹으면 존맛









고기에 생와사비를 발라서 먹으면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느끼함도 잡아주고

엄마는 젓갈이 맛있나봐요
계속 찍어먹는 걸 보니 :)










항정살 등판 두둥ㅎㅎㅎ
기름기 잘잘 흐르는게
진짜 최근 먹었던 고기 중에
수유 맛집 육두막이 제일 맛있었어요

저희 가족 입맛 까다로운데
갔다온지 얼마 안되서
또 먹고 싶다고 난리 :)










껍데기도 주문해서 바삭하게 굽기
껍데기는 콩가루에 푹 찍어 먹어야
고소하고 쫄깃, 바삭하게

넘나 맛있는 것 :)









고기를 배부르게 먹어도
역시 마무리는 밥과 냉면으로ㅎㅎㅎ

부모님은 칼칼한 된장찌개에 밥을
저랑 언니는 물냉 시켜서 나눠먹기
배불러서 분명 남길 것 같았는데
국물까지 원샷 :)

12월에 비키니 입어야하는데
다이어트는 왜 다 먹고 나서 생각나는지









나가는 길에 육두막 사장님께서
캔커피까지 주셔서 후식까지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

수유에 원래 남친이랑 자주가던 고기집이
있었는데 이제 거기 안갈거에요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진심으로!!

존맛! 짱맛! 굉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