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세끼/밖밥

수락산역 보쌈, 오랜만에 가족외식 이규민달인보쌈

우키^.~ 2017. 11. 24. 12:31

-

수락산역 보쌈,
오랜만에 가족외식 이규민달인보쌈

-



생활의 달인을 보다 보면
“저기는 꼭 가야해”
“저렇게 만드니까 맛 없을수가 없지”
하면서 침만 꿀떡꿀떡 삼킬때가 많아요ㅠㅠ

우리 동네에도 달인이 있는
수락산역보쌈 집이 있어요!
오랜만에 가족이 모두 시간이 맞아서
마늘보쌈 먹으러 출동 :-)









보쌈 최강달인에 뽑힌 수락산역보쌈
이규민달인보쌈은 마늘보쌈 맛집이에요!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되었을 정도로
알려진 곳이여서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ㅎㅎ

마늘보쌈, 막국수 세트를 주문하고
먹을 준비 완료









샐러드, 어묵볶음, 콩나물국 등 반찬이 나오고
마늘소스가 묻은 고기는
26개월 조카가 먹기 어려울 것 같다며
보쌈고기를 따로 준비해주셨어요 :-)

말하지 않았는데에도 챙겨주시는
이런 세심한 배려 너무 감덩ㅠㅠ









달달한 마늘소스가 뜸뿍 올라간
마늘보쌈 등장이오-!
매콤한 보쌈김치랑 싱싱한 굴도 함께

저는 일반 보쌈을 먹을 바에야
족발을 먹는다는 주의지만

수락산역보쌈 집에 오면
무조건 메뉴판 보지도 않고
무조건 마늘보쌈!!!!!









상 다리 부러지게 차려진 모습만 보아도 뿌듯

보쌈고기에 마늘소스 가득 올려서도 먹고
절임배추에 올려서도 먹고
먹다보면 괜히 달인이 아니시구나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고기 ^.^









막국수 등장
장갑을 끼고 조물조물 무쳐주세요!
칼칼한 순두부찌개도 숨덩숨덩 떠먹기

요즘 조카가 매운 음식 먹는거에
재미를 붙였어요ㅎㅎ
양념 덜 묻은 김치를 먹는 정도?인데
자꾸 빨간 음식을 보면
“연우는 용감해! 연우는 매운거 잘먹어!”
를 외치며 달려와요ㅎㅎㅎ

막국수랑 순두부찌개는 진짜 맵단다
이모도 매콤해 안되요!









마지막 남은 싱싱한 굴까지
클리어 한 후 집으로 돌아가기!

수락산역보쌈 이규민달인보쌈이
배달도 된다고 해서 앞으로는 집에서
맛있는 마늘보쌈을 먹어보려고 해요ㅎㅎㅎ

언니도 다음주 조동이 모임을 집에서 하는데
마늘보쌈 시켜먹기로 했다네요 !

울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어서
넘 조타 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