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세끼/밖밥

서래마을 점심, 고급진 한끼 규자카야 규랑

우키^.~ 2017. 12. 2. 12:01

-

서래마을 점심, 고급진 한끼
규자카야 규랑

-




오늘 뭐 먹지?
매일하는 고민이지만
매번 쉽지 않은 메뉴 선택ㅎㅎㅎ

일본 여행을 가기 전
워밍업으로 고급진 일식 한끼를
먹기 위해 서래마을 점심 잘하는곳
규자카야 규랑을 다녀왔어요 :)










입구부터 일본느낌 물씬나는게
완전 내 스타일ㅎㅎㅎ

오사카 여행을 앞두고 간 곳이여서
뭔가 더 셀레이는 기분을 느끼며
점심 메뉴 주문하기 !









서래마을에서의 점심

둘이지만 세명이 먹는 듯
모듬 스시, 말차 냉소바, 간장새우덮밥
3가지 메뉴를 주문하고
배고픈 배를 부여잡고 기다립니다ㅎㅎㅎ









일본가면 스시, 소바 다 먹자
엄마랑 굳은 다짐을 하고 있을 때
마침 나온 고급진 서래마을 점심

추운 날에 시원한 냉소바 ^.^b









누가 쫓아오지도 않는데
음식이 나오자마자 빨라지는 손놀림
초밥 위에 회가 탱글탱글 내 사랑 연어 :)

계란노른자와 함께 비벼먹는
간장새우덮밥
비쥬얼 보소
이건 언제나 옳다









새우머리는 가위로 잘라주고
새우장을 밥에 얹어서 쓱쓱 비벼주기

처음에는 짜지 않을까 해서
조금만 넣고 비볐는데
장이 짜지 않아서 마지막에는
국물까지 싹싹 넣고 비벼 먹었어요!









규자카야 규량에서 고급진 점심
일본 여행을 마치고 포스팅을 쓰다보니
규랑을 더욱 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넘나 맛있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