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세끼/밖밥

광운대맛집 피자헤븐,피자랑 떡볶이 둘 다 내꺼야

우키^.~ 2017. 12. 28. 19:26



-

광운대맛집
피자헤븐
피자랑 떡볶이 둘 다 내꺼야

-



엄마, 언니, 나, 조카
우리집 여자 4총사가 똘똘 뭉친날!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광운대맛집
피자헤븐에서 조카가 요즘 푹 빠진 피자항
매운 거 좋아하는 언니의 페이보릿 메뉴
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광운대 학생들이 많이 오는 피자헤븐!
와서 먹어도 좋지만
집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포장.

개그맨 김준현님이 모델이시네요.
사대천왕도 나중에 먹어봐야짐 *_*
저는 눈치떡파스타 세트에
고구마피자를 주문했어요!









피자랑 떡볶이를 같이 팔다니
이런 기특한 생각을 누가 한 것 일까
너무 똑똑한 것 같다 :)

식탁에 다 펼쳐놓고 먹을 준비 끝!









피자집에서 떡볶이 이렇게
맛있게 만들면 반칙 아닌가?
너무 맛있어서 떡볶이 먹느라
피자가 식는지 몰랐던 ㅎㅎㅎ

눈꽃치즈까지 뿌려주니 존맛짱맛 :)









파스타 먹으면 맨날 크림 아니면 오일만
먹다가 오랜만에 오븐파스타 먹으니
어렸을때 먹었던 추억의 맛!

눌러붙은 치즈까지 싹싹 긁어먹기 신공 ;-)









달달한 고구마 무스가 가득한 피자헤븐 피자
조카도 잘라주니 한쪽을 다 먹네요 ^.^b

치즈 크러스트 추가해서
가장자리 빵까지 올킬!
떡볶이를 너무 많이 먹은 탓에
남음 피자는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고싶을땨 한쪽씩 데워서
갓 구운 피자처럼 먹고 있어요 :)

다시 먹어도 맛있구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