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세끼/밖밥

방학동 맛집 사거리짬뽕, 역대급 해물짬뽕에 감동

우키^.~ 2018. 2. 21. 11:33



-

방학동 맛집 사거리짬뽕
역대급 해물짬뽕에 감동

-



우연히 동생이 친구들이랑 가보고 너무 맛있어서
꼭 가보라고 권해준 방학동맛집
사거리짬뽕을 드디어 다녀왔네요!

동생 말로는 해물이 너무 많아서
남자 둘이서도 다 못먹었다고 하더라구요 *_*






방학동 사거리짬뽕은 가게는 평범하게
생겼지만 맛있는녀석들 등등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맛집으로 꼽은 곳이에요!

이곳의 대표메뉴인 '산더미짬뽕'과
옛날짜장 하나를 주문.






옛날짜장은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어렸을적 아빠랑 포장마차에서
먹은 짜장면이 생각나는 맛이였어요 :)






이것을 먹으려고 먼길 차타고 온 나.
산더미짬뽕 비쥬얼 보자마자
"대박이다!"

해물 많이 준다는 짬뽕집 많이 가봤지만
여기는 진짜 대박이에요 ^.^






산더미 짬뽕을 주문하면 빈그릇 두개가 함께 나와요.

하나는 짬뽕에 있는 해물 살만 옮겨두고
하나는 껍질을 놓는 그릇!

아직 다 살을 바르지도 않았는데
그릇 하나에 가득 차서
먹으면서 살을 바르기 시작했어요ㅎㅎㅎ






사거리짬뽕이 방학동맛집으로 알려진데에는
비린내 안나는 싱싱한 해물을 쓰기 때문인듯!

조개, 오징어, 낙지, 꽃게 등등
먹는데 비린내 없고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해물을 어느정도 먹고나니 들어난 잠뽕면!

해물 먹느라 면이 불지 않았을까
걱정했는 넘나 탱글한 것 :-)
해물양이 어마어마해서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칼칼하다.






짬뽕을 먹다가 해물을 다시 넣어서
짬뽕면과 함께 먹기 신공!
해물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부르고
면까지 먹으면 완전 배불뚝이 됩니다ㅎㅎㅎ

엄마, 아빠, 저 이렇게 셋이서
산더미짬뽕, 옛날짜장 먹었는데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2018년에는 다이어트 하기로 했는데 폭망^^
돼지력만 더 상승한 201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