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세끼/밖밥

신사동참치 정성스러운 코스, 우미참치!

우키^.~ 2018. 2. 28. 21:23


-

신사동참치 정성스러운 코스, 우미참치!

-



회 중의 회, 참치!

예전부터 먹자, 먹자만 하고 못먹다가
신사동참치 우미참치에서 제대로 한상 먹고왔어요 :-)






주방장님의 포스가 남달랐던 우미참치!

참치회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에피타이저부터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서
뒤는 생각도 못하고 엄청 먹기 시작했네요.






참치타다끼초밥, 연어초밥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저는 연어킬러인데 역시 참치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여서 그런지
참치타다끼 초밥이 역대급이였어요!






맛있는 음식에 술 한잔 하는 걸 좋아하는 저ㅎㅎㅎ
참치회랑 잘 어울리는 오이소주를 시켜서
참치와 곁들여먹었네요!






상 다리 부러질 정도로 차려진 참치회 한상!

싱싱한 참치가 부위별로 예쁘게 담겨있는 자태
금가루까지 혜자롭구나ㅎㅎㅎ

신사동 우미참치에서 처음 접해본
참치내장으로 만든 젓갈!
비린맛 전혀 없이 참치회랑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따끈한 쌀밥에 비벼서 먹고 싶었어요 *_*






금가루 뿌려진 참치회를 시작으 한 점씩
먹어보는데 부위별로 정말 매력들이 다르더라구요!

간장만 찍어서, 생와사비와도 먹고
젓갈을 올려서도 먹고
김에도 싸서 먹어보고

어떻게 먹든 존맛, 짱맛!






참치 한접시를 다 클리어 하고 나니
또 다른 부위의 참치회가 뙇!

사실 한접시를 비우고 배가 불렀는데
또 나와서 놀랐어요 ㅎㅎㅎ
참치 코스 구성이 너무 좋아서 감동 :-)

일본식 참치조림도 나와서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가도 걱정이 없어요!






간장소스로 양념된 참치를 직접 테이블에 옷서
불맛나게 익혀주시는 우미참치!
요리 과정을 직접 보여주시니 재미도 있고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피부미용에 좋다는 참치눈물주도 한입에 꿀꺽!






마지막으로 새우튀김, 칼칼한 김치우동,
알밥과 김마끼까지 식사까지 나오는 알찬 구성!

참치를 배터지게 먹고도 칼칼한 국물이 나오니
또 들어가는 신비한 내 배ㅎㅎㅎ
사람의 위는 참 대단해요!

코스구성이 너무 좋고 맛있어서 중요한 자리가
있을 때 와도 좋고 고급지고 맛있는 한끼 먹고 싶을때
꼭 와야하는 신사동참치 우미참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