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키세끼/밖밥

이태원 핫플레이스, 미슐랭 텅앤그루브조인트

우키^.~ 2018. 3. 28. 19:34



-

이태원 핫플레이스
미슐랭 텅앤그루브조인트

-



도장깨기 하듯 요즘 이태원 맛집깨기 중이에요.

저번주 주말에는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이태원 핫플레이스 텅앤그루브조인트에 다녀왔어요!
2018년 미슐랭이 소개한 맛집이기도 해서
요즘 완전 핫한 곳 :)






텅앤그루브조인트는 일단 술 종류가 다양해서
고기에 어울리는 취향의 술과 함께 할 수 있어요!

와인도 있어서 특별한 날에는
맛있는 고기를 썰면서 와인 한잔하는 것도 :)






미슐랭에 소개된 곳이여서 그런지
나오는 반찬도 넘나 정갈하다.
예쁜 디저트가 담겨있을 듯한 크리스탈 그릇에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반찬들이 담겨있어요!

고기는 트리플 등심과 삼겹살
소, 돼지 모두 점령하겠다는 심보 :-)






딱 봐도 고기 질이 좋은게 느껴지는 비쥬얼!

우지로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르고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고기 장인 포스 물씬나는 직원분 *_*






소는 항상 옳다, 옳아!

숙성을 한 고기여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1인분 완전 순삭
없어지는게 너무 슬프지만 다 내 뱃속에 :)



 




두번째는 삼겹살!

삼겹살 칼집부터가 예사롭지 않아서
등심을 먹으면서도 계속 시선은 삼겹살에 *_*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기름도 많이 안나오고 쫄깃쫏깃
괜히 미슐랭에 선정된게 아닌듯 해요ㅎㅎㅎ






후식으로 저는 김치말이국수
친구는 모밀국수까지 깔!끔!하게 비우고
맛있다고 극찬하고 나옴ㅎㅎㅎ

우키가 인정한 이태원 핫플레이스에 등극!
우키랭 가이드 등록되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