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노원 취업사진 사진관, 좋은곳으로 이직할 일만 남았다

-

​노원 취업사진 사진관,
좋은곳으로 이직할 일만 남았다!

-





일을 어린 나이부터 시작해
벌써 직장생활을 시작한지도 5년차가 되가는 26살
지금 다니는 회사는 2년 9개월째 다니고 있어요.

어느 회사나 모든 것이 마음에 들수는 없고
한두가지 정도는 문제가 있는 걸 알고 있지만
그래도 더 좋은 곳으로 가기 위해
이직 준비 중에 노원사진관 탑스튜디오에서
취업사진을 찍고 왔어요!











단정하게 찍어야 하는 취업사진

오랜만에 장롱에 있던 정장을 꺼내 입고
머리도 조선 아낙네 같이 쪽머리로 바짝 묶었어요.













너무나도 어색한 미소
초롱초롱하게 보이려고 애쓴 눈

사진을 찍고 원본을 보니 제 얼굴이
대게 삐뚫어져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눈위치, 어깨높이, 눈썹도 짝짝이, 얼굴비대칭
이 모든걸 신의손 노원 사진관 탑스튜디오에서
어루만져주셔서 ​인간다운 모습으로 바뀌었어요.

사진 보정하면서 제 얼굴이 500%까지
확대되는데 제 얼굴이지만 부담스럽더라구요.

이정도로 세심하게 뽀샵을 해주셔서
거의 포샵한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러워서 맘에 들어요!












보정을 끝낸 취업사진은 8장
요즘엔 온라인 지원이 대부분이라
​​사진파일은 메일로 받았어요














노원 탑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저의 취업사진

신의 손으로 얼굴을 고쳐주셨던
사진관 언니덕에 완전 맘에 들어요.

사진관 언니가 꼭 좋은곳에 이직되길 바란다며
응원해주셨는데, 잘 찍어주신 사진으로
​​꼭 좋은 조건으로 이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