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피카츄 발견, 노원에도 피카츄 나오네요!

저는 이상하게도 포켓몬고 하면서
피카츄을 한번도 못봐서 언제 잡을수있으려나
엄청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중!

어제 드디어 집근처
교회앞에서 피카츄를 발견했어요^.^








다른 포켓몬들은 그냥 울음 소리인데
역시 주인공이여서 그런지 피카츄는
피까! 츄우 이렇게 말하더라구여

진짜 한 7번 포켓볼 던지고
열매 엄청 먹여서 드뎌 잡았어요!







처음 잡은 피카츄여서 그런지
등급은 C지만..
그래도 넘나 기뻐요ㅎㅎㅎㅎㅎㅎ

라이츄로 빨리 키우고시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