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화장톡톡

올리브영 헤븐세일 꼭 사야할 아이템 정리!

-

올리브영 헤븐세일
꼭 사야할 아이템 정리!


-




날이 더워지면서 뷰티 아이템들도
보습, 영양쪽보다는 이제는 유지력이 좋은
워터프루프 제품들오 바꿔야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마침, 올리브영 헤븐세일 기간이여서
이 기회에 장만해야겠다싶어
방문했는데, 월급루팡 제대로 하고 왔네요.











올리브영 헤븐세일 기간은
5/31부터 6/7까지

이번에는 약 일주일정도 되어서
깜박하고 못샀던 것들도 다시 가서 살 수 있어요.
하지만 세일 기간이여서 아이템들이
품절되는 아쉬운 일들이 발생할 수 도 있지만요.











올리브영 헤븐세일는 헤픈세일이 아닐까해요
​브랜드별로 10-50%까지 DC가 되고
1+1, 2+1 기획
도 많아서 자주 쓰는
기초 화장품들은 미리 쟁여놓기 시전.

저는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서
순한 약국브랜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올리브영 6월 세일 중에
바이오더마, 라로슈포제, 아벤느 등
세일 퍼센트도 높고 기획이 좋게 나와서
마트 쇼핑카트에 담아야할 듯이 엄청 샀네요ㅎㅎ












지금 5통째 쓰고 있는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평소에는 세일을 잘 안해서 정가 주고
샀었는데, 이번 기회에 앰플 장사하듯 구입.

예민피부, 트러블, 건조한 피부
저는 이 앰플 쓰고 많이 좋아졌어요!













촉촉한 입술, 발색 갑 로레알 립글로우즈
역대급 유지력 페리페라 색조

하나씩 사다보니 거의 모든 색이
집에 있는 애정하는 브랜드













올리브영 헤븐세일 덕분에 여름이
온 것을 실감한 사진이에요.

세일 첫날 갔는데, 데오드란트 제품들이
이미 품절된 상태

세일 기간은 길지만 정말
서둘러 사여겠구나 느끼고 마음이 바빠지죠.



거의 모든 브랜드가 세일을한다고
말해도 될 만큼 이번 올리브영 6월세일은
헤븐, 헤픈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