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HONGKONG

3박4일 홍콩자유여행 준비물 챙기기

 

 

오늘밤, 11월 11일 새벽 2시 40붘 비행기로 떠나는
"3박 4일 홍콩자유여행"

5월에 비행기 예약을 마쳤기 때문에
오래 기다린만큼 더 설레이네요
홍콩자유여행 준비물을 챙기니
간다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11월 11~14일까지 가는 3박4일 동안
입을 옷들을 고이 접어 넣었더니
벌써 한쪽이 꽉 찼네요

​초가을 날씨라서 아직 낮에는 덥고
밤에는 약간 쌀쌀
​할 것을 대비해서 여름옷과
겉에 걸칠 옷을 준비했어요





여권과 홍콩달러로 환전한 돈

피크트램과 페리는 미리 구매를 해두어
나머지 옥토포스카드, 먹는것, 입장료정도만
남아서 25만원이 같이 쓸 공동 돈

혹시 비자카드가 안될 것이 걱정되어
추가로 30만원 정도 환전했어요





새벽 비행기로 잠을 자며 가기 때문에
목베게와 가서 신을 샌들
비소식이 있다 없다 해서 ​작은 우산

 

 

 





3박4일 홍콩자유여행 동안 예쁜 사진을 찍어줄
소니 미러리스, 샤오미 셀카봉
핸드폰 충전을 대비해서 보조배터리
3개나 다 완충해서 준비 끝!





핸드폰 충전기와 이어폰
샴푸세트와 혹여나 필요할까 챙겨가는 것들

27도까지 올라가는 날도 있어서
​부채도 홍콩여행 준비물로 챙겼어요





기초
차앤박 앰플, 바이오더마 크림,
미바 수분크림, 랑콤 샘플들

클렌징
미바 샴푸, 더바디샵 바디워시,
아벤느 제라캄 오일

피부색조
헤라 쿠션파데, 똘레리안 파데,
베니피트 단델리온, 이니스프리 브로우

색조
랑콤 립스틱, 바비브라운 쉐도우 팔레트,
미샤 오렌지 쉐도우, 이니스프리 마스카라,
메이크업 브러쉬

로션과 클렌징 들 부피가 큰 거는
용량규정에 맞춰서 약국에서 약병을 구매해서
담았어요~ 다이소에서 많이 사시는데
약국에서 약병은 하나에 300원!





가지고 다닐 ​​작은 가방
모자도 하나 챙겼어요!

아직 안챙긴 홍콩여행 준비물이 있다면
멀티어댑터 인데요, 홍콩과 한국은 전압이 달라서
충전하려면 ​​​멀티어댑터가 필요해요


제가 묵을 호텔에는 방에 하나씩 구비가
되어있고, 공항 통신사 대리점에서
대여할 수도 있다고 해서 따로 사진 않았어요~

혹시 아직 못 사셨거나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는 분들은 야시장에서도 쉽게 살 수 있다고
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3박4일 홍콩자유여행 준비물 챙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