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노원맛집추천, 노원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이탈리안주

-


노원맛집추천, 

노원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이탈리안주


-







오랜만에 만난 동네 친구들

맨날 집 앞에서 고기구워먹고 그러다가 오랜만에 우리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만나보자 해서 노원에 새로 생긴 비스트로

이탈리안주를 다녀왔어요!


페북에서 보고 노원에도 이렇게 예쁜 술집이 생겼구나 하고

꼭 한번 가봐야지 했던 노원맛집으로 점찍어 놨던 곳ㅎㅎ









노원맛집추천 이탈리안주는 파스타, 스테이크 등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친구들과 오기에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것 같아요ㅎㅎ


점심에는 매일 새로운 런치메뉴가 나와서 메뉴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회사 올때마다 점심에 뭐먹지가 너무 고민이라서 이게 너무 맘에들어요


저녁에는 와인을 마실 수 있으니 남친과 데이트하고 싶을때

노원맛집추천 이탈리안주 와보시면 좋을 듯해요 

:-)









친구는 달달구리한 청포도 에이드

저는 하우스와인


이탈리안 음식은 역시 와인이 찰떡궁합









알리오올리오와 소고기 볶음밥


알리오올리오 제가 최애하는 메뉴

마늘향 가득한 짭쪼름한 파스타

먹고나니 입술이 번지르르


소고기 볶음밥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옆에 있는 토마토 소스랑 같이 먹으면 리조또를 먹는 느낌

두가지 매력이 있어요 ㅎㅎ








새우와 맛있는 야채에 뜨거운 기름을 부어 만든 까수엘라

폭신한 빵에 기름을 찍어 새우와 마늘, 토마토를 얹어 먹으면 존맛


다이어트 한다고 말해놓고 이렇게 또 폭식







메뉴를 고를때는 너무 배가고픈 상태여서 여러가지 주문했더니

끝이 없니 나오는 메뉴 ㅎㅎ

많이 시켰어도 치느님은 놓칠 수 없죠


치킨 한입에 쌉싸름한 와인 한모금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은 혼자만 아는 노원맛집이고 싶지만

많이 알려져서 이탈리안주가 노원에 핫플레이스가 되기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