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안전한 생리대로 오드리선 추천, 안심된다

-

안전한 생리대로 ​
오드리선 추천,
이젠
안심된다.

-




한달에 한번, 예민 폭발하는 그 날
생리통도 심하고 피부도 약해서 생리대
아무거나 썼다가 뼈 아픈 기억이 있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약국에서 파는
나트라케어만 썼었는데
요즘 나트라케어 급으로 안전한 생리대
오드리선을 알게되어 갈아탔어요!









생리대 사건 이후에 저희 집에 있는
생리대를 한곳에 모아봤는데
세상마상 릴리안이 무더기로 나오더라구요...
엄마랑 언니가 홈쇼핑 보고 샀었다고ㅠㅠ
여자 셋이 사는 집은 이렇게 사지 않으면
정말 감당이 안되는ㅠㅠ

수많은 뉴스를 접하고 믿을 건
나밖에 없다라는 생각에ㅎㅎㅎ
약국에서 파는 거 아니면 절대 안사요

이번에 알게 된 오드리선은 약국에서
판매하는 나트라케어 급의 안전한 생리대!










순면이 아니면 찝찝함과 간지러움ㅠㅠ
오드리선은 순면 100% 이구요
문제가 되었던 위해성분이 없는
안전한 생리대에요!

이번 매직데이에 저도 사용해봤는데
피부발진이나 가려움 없이 편안 :-)









여자의 몸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오드리선은 정말 편안하고
이너시트가 있어서 순갑흡수력도 엄지척!

제가 여러번 손으로 문질러봐도
보풀이 일어나지 않더라구요
안심되는 안전한 생리대

샘방지라인까지 꼼꼼하다 :)








두께가 얇아서 옷 입을 때에도
부담없는 오드리선ㅎㅎ








딱 중형 한팩만 사서 써보고
갠츈해서 중형, 대형 집에 쟁여놓기

팬티라이너도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이에요ㅎㅎ
친구들에게 말해주니
다음에 주문할땐 공구하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