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패션옷옷

별내미용실 이루다헤어살롱, 모질개선펌 성공적!

-

별내미용실 이루다헤어살롱,
모질개선펌 성공적!

-



백수 7일차

이제 회사도 안 다니고
먹고 놀고 하다보니
기분전환 겸 머리를 하고 싶어
별내미용실 이루다헤어살롱을 다녀왔어요!








머리 넘넘 맘에 들어서
완성샷부터 올리는 급한 성격ㅎㅎㅎ

맨날 고데기하는 머리라서
탈색머리보다 심하다는 극극극손상모여서
미용실 갈때마다 디자이너 선생님들이
염색 안되요! 파마 안되요!
했던 빗자루 머리였는데
이렇게 성공적으로 탱글한 컬링이ㅠㅠ
감동입니다 :-)










머리 하기 전 모습이에요
역시 저는 머리빨ㅎㅎㅎ
스타일링의 소중함 다시 한번 느끼네요

레이어드컷으로 층이 많은 머리였지만
이번에는 일자로 자르고 모질개선펌을 해봤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풍성해보이는 머리가 하고파서ㅎㅎㅎ









모질개선펌은 머리가 많이 상해
파마를 할 수 없거나
잘못된 파마로 머리가 타버린 분들이
할 수 있는 복구펌?이라고 해요!

파마약을 바르고 롤을 말고 중화하면 끝나는
일반 펌과 다르게 별내미용실 모질개선펌은
과정이 엄청 많았어요!

‘뭔가 다르긴 다르구나’
속으로 생각하면서 디자이너쌤 손길이
많이 닿은 만큼 더 예쁜 머리게 되겠지
기다림의 연속 :-)









드라이 하나도 안하고 말리기만 했을 뿐
풍성한 컬링, 넘나 좋은 것 :)
머리 한날 셀카 100장 찍은듯해요

파마해도 며칠 안지나서 바로 풀려버린 적이
많았는데 별내미용실에서 한 모질개선펌은
시간이 지났는데에도 컬링이 계속 살아있어요!








정전기가 심한 머리라면
꼭 필요한 겨울철 필수품
모로칸 에센스도 구입!

부시시한 머리를 차분하게 해주고
머리도 덜 상하게 잘 관리해야지ㅎㅎ

예쁜 머리 해주신 별내미용실 이루다헤어살롱
현진쌤 곧 다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