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포켓몬고 아이폰 다운받기 나와랏 포켓볼!

​포켓몬고 아이폰 다운받기 나와랏 포켓볼!


속초에 이어 전국으로 출시 된
포켓몬고

속초에서 한번 해본적이 있어서
그 손맛이 얼마나 재밌는지 알기에 바로
다운 받았어요!






앱스토어에서 ​​영문으로 Poketmon go를
검색
해야 나오구요! 짝퉁들이 많기
때문에 아이콘 모양을 잘 보고 다운받으세요!







포켓몬고 아이폰에 다운받은 후,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로그인하면 보여지는 화면 너무 예쁘죠.






GPS로 나의 위치가 자동적으로 반영되서
내가 있는 위치에 포켓몬이 있는지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저는 오전에만 ​​삐삐, 별가사리, 파이리
3마리를 잡았네요ㅎㅎㅎ






포켓볼은 무제한이 아니기 때문에
아껴서 사용해야하는데요,

주변에 ​​파란색 깃발처럼 서있는 곳에 가서
클릭하면 ​포켓볼과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어요!

해당 장소에서는 ​​5분에 한번씩
리셋
되니까 포켓볼이 너무 모자란 분들은
좀 기다리셨다가 한번 더 받으세요!


여름에 속초에서 해보고 오늘 또 하니
너무너무 재밌네요 빨리 피카츄를 잡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