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KOREA

청계천 서울 빛초롱 축제, 밤에 가면 예쁜 데이트 장소!

-

​​청계천 서울 빛초롱 축제,
밤에 가면 예쁜 데이트 장소!

-



날도 추워져서 실내데이트만 찾게 되는 요즘
청계천 서울 빛초롱 축제가 열려 다녀왔어요 :)









저는 청계천 등불축제를
거의 매년 빼놓지 않고 찾고 있어요ㅎㅎ
이번에는 어떤 컨셉으로 에쁜 등이
제작되었을까 기대 :)







2018년에 개최하는 평창 올림픽!

이번에는 평창올림픽을 알리는
한지로 만든 등불, LED 등불이
눈에 띄더라구요 !

피겨스케이팅, 컬링,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렉, 봅슬레이 등등
이번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로 만들어져서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서울 빛초롱 축제에서 소개된
평창올림픽이 마침 제 생일날인
2월 9일에 개막식을 시작 :)

그래서 더욱 관심이 가는 이번 올림픽!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니
이제 새벽에 잠 안자고 경기관람하지
않아도 되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청계광장을 시작으로 걷다보면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소원을 적어 등불로 걸어놓기도 하고
물 위에 띄워 내년에는 더욱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소원하는 것도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

저도 내년에는 좋은 곳에 이직되기를!!!!










청계천 서울 빛초롱 축제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곳은 역시
캐릭터 등불이 전시된 곳이였어요!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부터
저와 어린시절은 보낸 뿌까ㅎㅎㅎ
오랜만에 보니까 동심으로 돌아간 느으낌

꼬모팜, 타요, 터닝메카드 등등
인기 있는 캐릭터들을 예쁜 등불로










이번 청계천 서울 빛초롱 축제에는
우리나라의 문화를 보여주는 등불도 볼 수 있고
청계천 등불축제를 오면 꼭 들려야하는
광장시장에 유명 먹거리들도 소개하고 있어요!

저도 이 등불을 보고 배고파져서
광장시장으로 바로 직행-!










따뜻한 커피 한잔 들고
걷기만 해도 좋은 서울 빛초롱 축제!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도
가족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으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청계천 서울 빛초롱 축제는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이번주 일요일까지니까
평일 퇴근 후나 주말을 이용해서
꼭 다녀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