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HONGKONG

몽콕야시장, 먹방의 끝을 달리다

몽콕야시장, 먹방의 끝을 달리다

 

 

 

 

 

몽콩 야시장을 가는 길

Nathan Road를 지나 걷다보니 건너편에

지오다노와 스타일난다 화장품 가게가 보이네요

 

다른나라 여행을 와서 우리 나라 브랜드샵을 보니

반가운 마음이 절로 드네요

 

 

 

 

 

 

홍콩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허유산 망고쥬스

저는 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빨간 열대과일과 아래

망고가 섞여있는 음료를 먹었는데, 밍밍한 수박쥬스 느낌?

 

왜 이렇게 추천을 하는지는 모르겠는 허유산..

 

 

 

 

 

 

몽콕 야시장에서 추천하는 음식 중 하나

핫스타의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

 

가격은 30홍달로 엄청 저렴한데요, 크기가 엄청 커요

성인 남자 손과 대봐도 훨씬 큰 크기라서 하나사서 둘이서 나눠먹었어요

 

 

 

 

 

 

 

몽콩야시장의 길거리 음식인 피쉬볼과 동글동글 빵

 

피쉬볼은 약간 매콤한 카레맛이 나는 맛이구요

동글동글빵은 엄청 바삭바삭하요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홍콩에서는 이런 것들을

길거리 음식을 파는구나 느끼고 돌아왔답니다.

 

 

 

 

 

 

 

 

호텔에 들어가기 전에 몽콕 야시장 레이디스 마켓을 구경했는데요,

정말 여러가지 잡동사니들을 많이 팔더라구요

 

조카 선물로 아기 치파오를 사갈까 했는데

사이즈를 잘 몰라서 못사고 그냥 구경만 하다가 돌아왔습니다.

 

 

 

<몽콩 야시장, 레이디스마켓 주소>

 

Tung Choi St.Mong Kok

MTR 몽콕역 D출구

 

운영시간 12:00~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