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KOREA

전주1박2일, 밤에 할 수 있는 것들 [야시장/막걸리골목]

전주여행은 보통 1박2일로
주말을 이용해서 많이 가는데요

주로 가는 코스가
​​전주한옥마을 - 전동성당 - 남문시장 청년몰
3가지로 간추려져요






제가 갔던 시기에는 낮에 너무 더워서
낮에는 ​​청년몰 구경하고 저녁에
전주한옥마을을 구경하러 다녔어요

한옥마을엔 사람이 너무 많기도 했구요






전주 1박2일 여행에 필수코스인
남부시장 청년몰은​ 인테리어 소품,
수제비누와 방향제, 카페, 음식점 등
볼거리가 다양
​하게 있어요






저녁이 되어서 한옥마을을 돌아다녔는데요
밤에 날씨도 선선하고 ​한옥에 조명이 켜지니
낮과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더라구요


전주1박2일 여행을 오셨다면
​​임실치즈닭꼬치는 꼭 드세요!!

하나 더 먹고올걸..후회했어요






남부시장 야시장으로 향했는데요
저 정말 월드컵 열린 줄 알았어요....

정말 발 딛딜 틈도 없고
​​못먹겠다..못사겠다..
포기하고 전주에서 유명항 막걸리를
먹으러 막걸러골목으로 향했네요







전주1박2일 코스의 마지막
"전주 막걸리골목"

반찬수만 봐도 입이 떡 벌어지고
내가 정말 전주에 왔구나를 실감난 순간

막걸리도 ​​탁주와 맑은술 원하는 술을
주문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안주 다양하니 안주한입 술한모금 하면
취하는 헤롱헤롱


먹걸리골목은 꼭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