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KOREA

에버랜드 튤립축제 할인부터 모든 정보!

-

​에버랜드 튤립축제
할인부터 모든 정보!


-


완연한 봄이 찾아와서 주말마다 나들이를
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특히 이번주에는
벚꽃축제, 튤립축제 등 꽃이 지기 전에
가야하는 곳들이 많은데요!

주말에 다녀왔던 에버랜드 튤립축제에
대한 정보 대방출
해볼게요








에버랜드 튤립축제 소식네 입구부터
문전성시 ! 줄이 정말 길었어요

튤립축제는 3월 16일에 시작해서
4월 23일까지 한다고 하니
4월이 끝나기 전에 한번 봄내음을
만끽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에버랜드 이용권 요금

제값주고 가기엔 너무 비싼 놀이공원
할인정보를 꼭 확인하셔서
주말나들이 알뜰하게 잘기시길 바래요

저는 제휴카드가 있어서 50%로에
동반 1인 30%할인 받았네요

튤립축제만 보고싶다면 입장권만 하시는 것도
좋지만 저는 사파리도 같이 보고싶어서
자유이용권을 끊었네요 :-)


에버랜드 할인정보 바로가기










에버랜드 입구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큰 튤립나무

그 길을 따라 쭉 들어가면
예쁨예쁨 자랑하는 튤립들이 줄줄이
튤립을 한송이씩 팔고있기도 했어요
하지만 저는 선인장도 죽이는
악마의 손이기에...보고만 왔어요

에버랜드 튤립축제를 보다
당이 떨어질때쯤 먹어줘야하는
츄러스 !









튤립축제를 제대로 보려면 에버랜드 안에
튤립공원으로 가셔야해요!
이 곳이 ​진짜 노다지 튤립의 성지

여러가지 컨셉으로 튤립을 꾸며놓아서
인생샷 남기기에 딱 좋아요
저도 꽃을 배경으로 사진도 많이 찍고
프사로 어머니들 처럼 꽃사진해두었네요^.^

이것이 바로 어머니의 길...








기념품 샵에서 에버랜드 튤립축제
다녀온 기분을 내기위해 구입한 튤립펜

회사에서 이걸로 나름대로
기분전환 하고 있어요!

자유이용권을 끊어서 사파리도 가길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꽃보다 ​사파리를 먼저
다녀오시는걸 추천.. 엄청 기다립니다.. 사파리



무튼!
이것저것 구경거리가 많아
멘탈세척한 주말나들이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