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매일

우산요정, 감사합니다!

​-

​우산요정, 감사합니다!

-








바로 어제, 정말 감사하고 행복했던 일이 있었어요.

출근길 집에서 나올때에는 비가 오지 않아
우산을 따로 챙기지 않고 출발했어요.
사무실에 우산이 하나 있었거든요.

근데 회사 근처 역에 내리자마자
장마처럼 억수로 쏟아지는 비...
어찌할 바를 몰라서 지각을 했는데에도
멀뚱멀뚱 서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











근데 어떤 여성분께서
"어디로 가세요? 같이 쓰실래요?"

너무나도 한쾌히 우산을 씌워주셨어요!











우산요정님의 회사 앞에 서서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있었는데

"저는 사무실에 우산이 하나 더 있어요.
이거 가져가서 쓰고 출근하세요!"

어떻게 돌려드릴지 이야기를 나누고
저는 빌려주신 우산 덕에 비 한방울 맞지 않고
무사히 출근을 할 수 있었네요 ㅎㅎ











1분의 여유도 없는 출근길이라
연락처도 모르고 성함도 모르는 우산요정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포스트잇에
잘 안나오는 펜..으로 편지를 적고
편의점에서 비타민을 사서
우산과 같이 맡기고 왔어요!

비가 왕창 쏟아지는 날에 출근하면
괜스레 기분도 우울한데 어제는 너무 행복하고
감사함을 느낀 날이였어요!

아직 우리 세상을 따뜻하구나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