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이태원데이트코스, 태국음식점 스파이스마켓

-

이태원데이트코스,
태국음식점 스파이스마켓

-











평일에 이태원!

화요일인데 피로도는 목요일 같은 오늘
요즘 저는 회사 스트레스가 심해서ㅠㅠ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을 달래기로 했어요.

배틀트립을 본 이후로 태국음식이 먹고싶어서
이태원데이트코스 스파이스마켓을 찾았어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태국 분위기도 나면서
루프탑 카페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곳!

:-)











스파이스마켓 이태원 태국음식점에서
2인세트(3.9) + 스프링롤(0.8) 주문!

에피타이저로 나온 포피아톳은
춘권?같은 느낌인데 칠리소스를 찍어먹으니 존맛!

스프링롤에 새우도 탱글탱들 들어있고
맛있었지만 고수가 약간 들어가 있어서
싫어하시는 분은 주문하실때
미리 말하시는 게 좋을 거에요!












매콤새콤한 차가운 국수 얌문센
태국식 닭다리살 스테이크 가이양이산
이름이 어렵네요ㅎㅎ

빨리 먹게 잘라주세요 쓱싹쓱싹













친구가 스테이크를 자르는 동안
인스타에 사진 올리는 중ㅎㅎㅎ

얌문센이 빨개서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신라면도 못먹는 제가 먹을 정도니까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걱정 No!

기름진 스테이크과 깔끔한 얌문센은 꿀조합









오늘 하루 정말 힘들고 하루가 길었는데
즐거웠던 이태원데이트코스 덕에
 산뜻한 기분으로
잠들 수 있을 것 같아요!

굿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