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수유역맛집, 초밥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

수유역맛집 한점스시
초밥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











수유 먹자골목이나 노원 문화의거리에서
자주 노는 편이에요.

여름에는 날 것을 먹으면 식중독 걸릴까봐
꾹 참았던 초밥에 대한 욕망!!!!!!
날이 선선해지면서 고삐가 풀리고 말았어요.











제가 찾은 수유역맛집 한점스시는
수유 먹자골목안에 있는 초밥집이에요!
인터넷에서 사진보고 꼭 가봐야지 점 찍어놨던
곳인데 드디어 입성하게 되었네요.











단품으로 여러개 주문하는 것 보다는
역시 세트가 가성비가 좋죠.
한점 특스시 정식을 주문했어요!

처음에 나오는 우뭇가사리? 맞나요?
젓가락질을 잘 못하는 저는 이걸 먹으며
테이블을 어지럽히기 시작했어요.

이어서 3가지 종류의 사시미 등장
이때부터 허리띠 풀고 본격적으로 START!













수유역맛집 스시한점은
1차스시,  2차스시 이렇게 2번 나와요.

저는 여기서 장어초밥하고 연어초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보통 장어초밥은 양념된 장어가 올라가는데
소금구이는 처음 먹어보는 고소한 맛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친구ㅠㅠ
그래서 새우초밥은 자 제가 먹었어요 :-)










스시를 다 먹고나면 새우랑 단호박 튀김이 나와요.
겉은 빠삭, 속은 촉촉!









마지막으로 나오는 국수는
우동, 소바 하나씩 시켜서 같이 나눠먹었어요.

다 먹으니 포만감 대박
역시 그냥 정식 시켰으면 아쉬울 뻔 했어요.
역시 특정식이 괜히 "특"이 붙는게 아니였어요.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역시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법!

에이드, 컵빙수까지 클리어했네요ㅎㅎ
이 날부터 다이어트 다시 시작하기로 했는데
계속 내일로, 내일로 미루는 아가리다이어터...

내일부터는 진짜..리얼..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