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청담동와인바, 연휴데이트 하기 좋은 알리고떼

-

​​​청담동와인바,
연휴데이트 하기 좋은
​알리고떼

-


추석 연휴가 오기 전에는 푹 쉬어야지
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막상 오래 쉴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니
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괜히
시간이 아까운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
청담동와인바 알리고떼에서
연휴데이트를 하고 왔어요ㅎㅎ











에쁜 조명이 켜진 길을 따라 걷다보면
살구가 주렁주렁 열린 곳에
분위기 좋은 청담동 와인바 알리고떼가 있어요!

밖에 테라스에서 마시고 싶었지만
저녁이 되니 쌀쌀해진 날씨,
안으로 들어가 따뜻하게 있기로 했어요ㅎㅎ











식사도 하면서 와인과 잘 어울리는
시저샐러드와 트러플뇨끼, 차돌박이관자볶음
3가지 메뉴를 선택했어요!











"꿀연휴를 위하여 짠"

와인이 나오자 마자 짠하고
폭신한 식전빵과 짭짜름한 시저샐러드로
허기진 배를 달랬어요ㅎㅎ

분위기 좋은 청담동와인바여서 인지
연인들, 여성분들이 많았어요!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다보면
연예인들 냉장고에서 트러플버섯이 나오더라구요.
보면서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알리고떼의 트러플 뇨끼를 먹어보니
향이 정말 풍부하더라구요 :-)

쫄깃한 뇨끼는 정말 와인을 부르는 요리!











데리야끼소스에 볶은 차돌박이와 관자
강하게 볶았는지 불맛이 가득
드라이한 레드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

맛있는 메뉴를 먹으니
연휴를 잘 보내고 있는 느낌적인 느낌











청담동와인바 알리고떼는
에이드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도 자몽에이드를 주문해봤어요!

샤베트처럼 자몽청이 살얼음이 되어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해요!
술을 잘 못하시는 분은 에이드를 추천드려요~










와인을 마시다 보니 저 건너편에
소개팅을 하는 남녀가 보이더군요ㅎㅎ

1년반정도를 연애한 저희 커플은
소개팅 남녀에게 느껴지는
풋풋함을 보면서 흐뭇 :-)

분위기도, 음식도, 와인도 맛있었던 알리고떼
돌아오는 기념일에 이 곳에 다시 오기로 했어요!
여러분들도 연휴에 행복한 데이트
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