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밥후

일리커피머신 홈카페, 추워도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제일 좋아!

-

일리커피머신 홈카페,
추워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일 좋아!

-







뜨거운 걸 먹다가 혀 데인 적이 많아서
아무리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를 고집하는 1인
:-)

오늘은 집에서 일리커피머신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보았어요!









백조가 된 이후 맨날 새벽에 잠을 자서
“커피를 많이 마셔서 인가” 싶어
오늘은 초록색 디카페인 캡슐로ㅎㅎㅎ









에스프레소를 내리기 전에
얼음컵 준비하기!

컵에 왕 얼음 가득 넣고 물도 적당량 :)
적당히는 그냥 내 맘ㅎㅎㅎ








일리커피머신에 캡슐을 장착하고
가운데 버튼을 꾹!

커피머신 사고 나서
우리 가족 중 가장 큰 수혜자는 저에요ㅎㅎㅎ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좋아하지만
요즘에는 완전 집순이
집에서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









크레마 가득한 고소한 에스프레소 완성!

커피는 만드는 사람마다 맛이 다르다고 하던데
일리커피머신은 초보자도 버튼 하나로 끝 :)









준비해 둔 얼음잔에 에스프레소만
부어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완성 ㅎㅎㅎ









11월 말에 엄마와 떠날 오사카 여행 일정을
알아보면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콸콸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