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밥후

혜화 와인바 혜화랑에서 따뜻한 연말 보내요




-

​혜화 와인바 혜화랑에서
따뜻한 연말 보내요

-




연말 데이트라면 와인잔을 부딪혀줘야지 :)

혜화 와인바 혜화랑은 퓨전 한옥에서
향긋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오래전부터 저의 먹킷리스트에 있었던 곳
















퓨전 한옥의 독특한 인테리어에
연말 느낌 가득나는 소품들 덕분에
데이트 분위기 고조되고 *_*

핫한 혜화와인바인 혜화랑은
연말에는 예약제로만 운영되니까
꼭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연말이라 전체 대관해서
파티를 즐기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빠알간 미니 트리가 있는 창밖을 보니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보인다.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면
밖에서 마셔도 너무 좋을 듯 ^.^

메뉴는 고민없이 크리스마스 메뉴로!
새우감바스에 어울리는 화이트와인을 추천받아서
“네, 그걸로 주세요”













와인은 상큼달콤한
‘모스카토 스푸만테’
(Moscato Spumante)

와인을 서브받았으니 짠부터
우리 내년에는 꽃길만 걷자!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진 야채구이와
지글지글 감바스
나의 페이보릿 메뉴 *_*












내가 빵위에 감바스 새우를 올리는 동안
친구는 야채구이랑 감바스로
꼬치?를 만들고 있었다. 욕심쟁이 :)

보고 있으니 맛있어보여서
저도 하나 만들어 먹었네요 ㅎㅎ











혜화 와인바 혜화랑 어떻게 찍든
넘 예쁘게 나와서 사진 찍을 맛 난다!
인스타할 맛 난다!

와인 한병 다 못 마실줄 알았지만
얘기하면서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한병 클리어
너무 과소평가 했나바 ^.^;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낸 혜화 와인바
올해가 가기전, 시간이 안된다면
내년 신년회라도 꼭 다시 와야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