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화장톡톡

블링블링한 네일을 하고 싶을 때! 상계역네일 네일더예쁜



-

블링블링한 네일을 하고 싶을때!
상계역네일 네일더예쁜

-



새해가 되니 네일도 새로운 분위기로
바꿔보고 싶었던 나 :)

섬세하고 예쁘게 잘해주셔서
이젠 나의 단골 네일샵이 된 상계역네일
네일더예쁜으로 출동!






성격이 급한 탓에 완성샷부터 올려요!
너무 예쁘죠? ^.^

올 겨울에는 유난히 눈이 많이 내려서
눈 처럼 하얗고 블링블링한
네일 디자인을 손에 얹어보았답니다.






자개네일을 했을 때에도 너무 예뻤지만
이제는 떠나보내야해요...안녕!

기존에 있던 네일은 드릴케어 기계로
1차 제거를 한 뒤에 호일로 쏙 빼고
그동안 자라난 큐티클도 아프지 않게 꼼꼼하게.

매번 느끼는 거지만 기본 케어만 해도
참 손이 예뻐진다 *_*






제가 상계역네일 네일더예쁜에 가져간
디자인이 블링블링하고 큐빅이 얹어진 사진이여서
네일언니께서 샵에 있는 반짝이들을
싹싹 모아오셧어요 :)

내가 찾아간 디자인에 언니의 센스가
더해지니 제 손톱이 더 영롱해졌어요!






아트가 다 끝나면 향이 좋은 오일을
바르고 손 마사지까지 시원하게!
이래서 상계역네일에 단골이 되었어요 ^.~






어두운 조명에도 영롱하게 빛나는 네일 :)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제가 헤어스타일을 바꿔도 잘 모르는 남친
네일하고 "오빠 나 뭐 바뀐거 없어?"
물어봤더니 단번에 알아보더라구요1

보자마자 손이 너무 반짝였다고ㅎㅎㅎ






평소 팔찌를 자주 하는데
상계역네일을 하고 나니 별다른 악세사리를
하지 않아도 뭔가 예쁨 예쁨 ^.^

네일 언니랑도 너무 친해져서
고민상담도 하고 이젠 놀러가듯이 가는 곳!

2월에 다가오는 내 생일에 맞춰
벌쓰데이 네일하러 또 가야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