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KOREA

에버랜드 튤립축제 봄나들이 다녀옴♡


-

에버랜드 튤립축제
봄나들이 다녀옴♡

-



어쩌다보니 에버랜드 튤립축제를 매년 가게 되네요!
이번에는 회사 야유회로ㅎㅎㅎㅎㅎ

예쁜 튤립들도 보고 놀이기구도 타고 좋았지만
미세먼지가 너무 많았던 날이라 다녀와서
감기 몸살에 걸렸지만요ㅠㅠ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3월 16일부터 시작해서
4월 29일까지 한다고 해요!
이번주는 비가오고나서 미세먼지도 없으니
봄나들이 가면 딱 좋을 시기 :-)

입구부터 예쁜 튤립이 반겨주는 환상의 나라






저는 회사에서 나눠준 자유이용권과
식사권을 들고 줄을 서야하는
놀이기구부터 점령하러 갔네요!






에버랜드의 귀요미들이 있는 판다월드를 지나
동물원을 지나면 놀이기구 타는 곳이 나와요!

운 좋게 꿩? 먹이주는 모습도 찰칵 :)






요즘 에버랜드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
공룡머리띠에요 *_*
머리에 쓰면 공룡이 머리를 잡아먹는듯한 모습

초록공룡, 갈색공룡 이렇게 두가지 색깔이 있는데
초록이 더 인기가 많아서 찾기 어렵다는 점.






무서운거를 못타는 저는 놀이공원을 가도
시시한것만 타는 쫄보에요ㅎㅎㅎ

그래도 하나는 꼭 타고싶어서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탔는데 이건 탈만 하더라구요!
근데 물에 엄청 젖을 수 있어요...
신발 엉덩이 머리에도ㅠㅠ






젖은 옷도 말릴 겸 도착한 튤립공원
넘나 예쁜 것 :)

요즘 튤립꽃다발, 부케가 유행이던데
공원 전체를 튤립으로 장식해놓으니 존예로움






막 찍어도 예쁨♡
이래서 다들 에버랜드 튤립축제 오나봐요.






돌아다니다 보니 당 떨어져서
에버랜드 팬더 초코쿠키로 당보충하고
에버랜드 야유회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