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화장톡톡

갈매미용실 이루다헤어살롱에서 카키브라운으로 염색 :)



-

갈매미용실 이루다헤어살롱에서
카키브라운으로 염색 :)

-






단발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질리기도 하고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서
갈매미용실 이루다헤어살롱에서
염색으로 스타일 변신하고 왔어요 :)

대만족 *_*






뿌리가 스믈스믈 올라와서
뿌리염색도 할겸, 머리전체 색상을 톤업했어요
그냥 밝은 갈색은 싫어서 빛이 비추면
약간 카키빛이 나는 색으로 골랐어요 :)

염색하면 뿌리도 똑같은 색으로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피부 예민한 저를 위해 귀싸개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갈매미용 현진쌤 :)

저는 머리 참 자주하는데 몇년동안 미용실
정착을 못하고 여기저기 다녔었어요ㅠㅠ
근데 작년에 딱 이루다헤어살롱 현진쌤 만나고
묭실 완전 정착했어요 '_^






염색을 마치고 머리 어떻게 말리면
예쁘게 컬이 되는지 알려주셨어요ㅎㅎㅎ

현진쌤은 머리가 말리기만해도 예쁜데...
제가 하면 왜...^.^






머리 염색으로 톤업하니까 기분도 업
이 머리로 바로 집가기 아쉬워서
친구랑 한창 놀다 들어간 날ㅎㅎㅎ

담에 뿌리염색하러 또 갈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