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화장톡톡

나의 인생 네일아트, 노원 상계역 네일샵 네일더에쁜



-

나의 인생 네일아트,
노원 상계역 네일샵 네일더예쁜

-



아직 6월인데 한여름처럼 폭염주의보까지
울리는 알수없는 날씨ㅠㅠㅠ
기분전환겸 노원 상계역 네일더예쁜에 가서
여름네일아트 하고왔어요!







어떻게 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요즘 깔끔하고 블링블링한 네일아트에 꽂혀서
반짝이는 파츠들과 밝은 하늘색 프렌치로
여름네일 완성  :)

사람들 만날때마다 예쁘다고 사진찍어갈 정도
저도 넘나 맘에들어여ㅎㅎㅎㅎㅎ






매달 느끼지만 손톱이 기는게 너무 아쉽다ㅠㅠ
저번달에 한 스터드네일도 너무 예뻤는데ㅠㅠㅠㅠ

상계역네일샵 네일더예쁜에서는 드릴케어로
각질 관리를 깔끔하게 해줘요 ^.^
워낙 섬세하게 잘해주셔서 전혀 안아프고
이것때문에 단골되써여!






손톱이 살짝 깨졌었는데
저도 몰랐던 걸 네일더예쁜 언니가 발견해주셔서
단단하게 고정시키고 여름 네일아트 스따뚜!

하나하나 완성될때마다 영롱함이 다르다아아






연한 화이트랑 은빛큐빅을 같이 매치하니까
시원해보이는 여름 네일이 되었어요 :)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고 주말에 캐주얼하게
입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

큐빅을 엄지에 와장창 박았더니 완전 포인트 *_*






평범함은 거부한다!
왼손 오른손 언밸런스하게 하는게 묘미죠 :)
오른손에는 검지와 약지에 큐빅을 얹고
나머지 손가락은 하늘빛으로

어디서 했냐고 다들 노원 네일샵 소개해달라고
할정도로 실제로 보면 더 반짝이고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탈우주급 영롱한 여름네일하고 기분조아져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