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DANANG VIETNAM

다낭 빅씨마트 쇼핑리스트, 이건 사야해!



-

다낭 빅씨마트 쇼핑리스트
이건 사야해!

-


다낭여행 필수 코스 "빅씨마트"
빅씨마트에서는 베트남에서 파는 상품들을
싸게 사올 수 있어서 여행객들의 필수코스로 등극했어요!






다낭 빅씨마트는 다낭시내에서
공항쪽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어요.
다낭 시내에서 걸어가기는 좀 거리가 있어서
택시로 이동하는 걸 추천드려요!

빅씨마트는 도난때문인지 보안요원이 앞을 지키고 있어요.
마트 입구에서 매고있는 가방을 맡기고 쇼핑 스타뚜!






베트남의 맥심이라고 불리우는 G7커피는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는 빅씨마트 쇼핑리스트 1순위
한국돈으로 2200원정도면 한박스를 구입할 수 있다능!

한번 먹으면 멈출수없는 망고젤리 Lot100
한봉지에 4000원정도니까 어서 바구니에 담으세요 :)






아기가 있는 집이면 동결건조 과일을 많이 사실텐데요.
빅씨마트에서 동결건조 망고는 무조건 겟하세요!
1500원정도면 큰 봉지 동결건조 망고를 살수있답니다 :)
저는 이걸 왜 두봉지만 사왔나 엄청 후회했어요ㅠㅠ

마사지샵에서 준 코코아가 넘 맛있어서
Archcafe 코코아도 담았어요.
집에 와서 먹으려고 하니 이미 남동생이
다 먹고 한개 남았다는 슬픈 소식ㅎㅎㅎㅎㅎ






베트남 빅씨마트에서 많이 사는 라면들
저 쌀국수 컵라면이 맛있다고 해서 샀는데
음...저는 별로였어요 ^.^;

집에서도 맛있는 분짜를 해먹을 수 있는
느억맘소스랑 쌀국수면도 샀어요!
가격이 정말 너무 싸서 더 사고 싶었는데
캐리어가 작아서 하나씩만 아쉽댜ㅠㅠㅠ






밥 비며먹어도 맛있다는 친수소스랑
팬더곰이 그려진 굴소스도 담았어요!

한국에서도 파는 제품이긴 하지만 소스 하나에
550원, 1300원정도 밖에 안해서
하나씩 담아왔네요.






하나씩 담다보니 이렇게나 많이...
호텔로 가져가는데 어깨 빠지는줄 알았던ㅎㅎㅎ

진짜 많이 샀는데도 581400동
한국돈으로 24000원정도!

혜자로운 다낭 빅씨마트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