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DANANG VIETNAM

다낭 여행 두번째, 다낭시내 맛집 동즈엉 여긴 와야해! (Dong Duong)


-

다낭 여행 두번째,
다낭시내 맛집 동즈엉 여긴 와야해!
(Dong Duong)

-






친구와 한번, 가족과 한번
베트남 다낭 여행도 벌써 두번째!
처음 왔을 때 엄청 자세히 알아보고
샅샅이 돌아다녀서 그런지 이젠 너무 익숙한 다낭❤

첫날 다낭에 도착하자마자 굶주린 배를 채우러 간
다낭시내 맛집 '동즈엉'은 프랑스식 건물에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이여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오기 좋은 다낭맛집이에요 :)

여행 다녀오면 포스팅 쓸게 너무 많아서
맛없는 곳은 포스팅에 올리지도 않으려고해요 ^.^
여긴 맛있으니까 포스팅 고고!



반 호잇 띵 누엉 99,000동



이걸 먹으러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한국와서도 생각나는 '반 호잇 띵 누엉'

쌀국수에 구운 고기와 야채를 싸먹는 요리에요.
고수향에 민감한 남동생과 형부도
이거는 너무 잘 먹어서 하나 더 시켰던 메뉴!



 

껌찌엔똥차우 79,000동, 넴쿠아배 85,000동



이름이 어려운 볶음밥과 춘권튀김!
볶음밥과 춘권튀김은 특별하지는 않고
내가 알고 있던 그 맛 :)

흡입해놓고 이제와서 특별하지 않다고 하는
나란 사람ㅎㅎㅎㅎㅎ



 

똠 수 라이 룬 1kg 550,000동



마지막으로 주문한 버터구이 새우!
한국돈으로 27000원 정도로
새우 1kg 요리 먹을수 있다니ㅎㅎㅎㅎ
양이 많아서 두접시에 나눠서 나온게 저정도 *.*

껍질 까먹기는 참 귀찮았지만
맛있어서 손가락까지 쪽쪽 빨아먹었던.



 




뒤늦게 추가한 반호잇띵누엉까지 합해서
951,000동 (한국돈으로 47,000원정도
어른 6명에 아기 1명이 이 가격에 먹었으니
참 저렴하게 잘 먹은 느으낌!

레스토랑이라서 베트남에서는 약간 가격대가
높은 레스토랑이지만 그래도 한국에 비하면
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낭시내 맛집 동즈엉






배불리 먹었으니 이제 다낭시내 투어 스따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