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파리바게트 콩순이 공룡송 케이크, 손녀딸 바보 아빠의 생신 파티!



-

파리바게트 콩순이 공룡송 케이크
손녀딸 바보 아빠의 생신 파티!

-



지난주 목요일, 울 아빠의 59번째 생신이였어요!
주말에 가족들과 다같이 외식을 했지만
생신 당일에는 케이크로 소소한 파티를 즐겼죠ㅎㅎㅎㅎㅎ






어떤 케이크를 살까 고민하다가
손녀딸 바보인 할아버지인 울 아빠
조카가 조아하면 아빠도 좋아하겠지라는 생각에
파리바게트 콩순이 공룡송 케이크를 선택!

파바 직원분께서 "초 몇개 드릴까요?~"
물어보셨을때 "쉰아홉이요...(민망)"

저와 직원분 둘다 민망했던 ^.^;






29,000원 나름 가격대가 좀 있었던
콩순이 케이크 열어보니
콩순이 공룡송 노래가 나오는 피규어 등장!

케이크도 초코케이크, 딸기생크림케이크
두가지 종류가 들어있어서
나름 알차더라구요ㅎㅎㅎㅎㅎ







트리케라톱스? 피규어도 들어있고
티라노사우르스 초코쿠키도 있었어요!

트리케라톱스 발 옆에 있는
돌인지 똥인지 모를 저것은 초콜렛ㅎㅎㅎㅎㅎ
케이크에 은근히 재미요소들이 많아요






59개의 초를 다 꽂아놓으니
울아빠가 정말 나이가 많이 드셨구나
실감했어요ㅠㅠㅠㅠㅠㅠ

즐거운 시간이였지만 한살 한살
나이가 들때마다 부모님에 대한 마음이
더 애잔해지는ㅠㅠㅠㅠㅠ

생신같은 기쁜날 눈물 흘리면 안될 것 같아서
꾹 참고 새벽감성 터졌었어요 :-(






언니네와 저, 남동생이 두둑하게 드린
생일선물은 역시 돈봉투가 최고죠!

이 돈은 자식들에게 쓰지 말고
예쁜 옷도 사 입으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