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생리대추천 예민한 나에게 딱 맞는 오드리선!



-

생리대추천, 예민한 나에게 딱 맞는 오드리선!

-



저는 피부도 약하고 한달에 한번 오는
마법에 날이면 복통, 요통, 두통에 정신을 못차리는
심각한 생리통에 시달린답니다ㅠㅠ

그래서 생리대를 선택하는데에
더욱 예민한 것 같아요!
저같이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금요일 퇴근하고 코엑스에 오픈한
삐에로쑈핑에 다녀왔어요!

일본에 돈키호테랑 비슷한 샵인데
한국에도 비슷하게 생겼다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 다녀오더라구요 :)

근데 여기서 제가 쓰는 생리대
오드리선이 있어서 깜놀
약국에서만 파는 생리대인데
여기서 보니 세상 반가웠어요ㅎㅎㅎㅎㅎ
삐에로쇼핑가서 다른건 별로 안사고
생리대만 와진창 사왔어요!






처음 출시되었을 때문에 지인에게
생리대추천받고 쓰게된 오드리선!

처음에는 중형, 대형만 있었는데
이제는 팬티라이너, 오버나이트까지
라인업이 되어서 참 좋다능ㅎㅎㅎㅎ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화장품도,
생리대도 아무거나 쓰지 못해요ㅠㅠㅠ
그래서 꼭 순면 100%인지 확인하고사죠!
초록색 코튼 마크가 있으니 안심 :)

착용감도 편하고 흡수가 잘되서
샘 걱정이 많이 줄었어요.






핸드백에 항상 넣어가지고 다니는 필수템!
생리대 어떤거 써야할지 고민이신 분들
오드리선으로 바꿔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