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화장톡톡

올리브영 세일 품목 알아보기

​​올리브영 세일 품목 알아보기







오늘 카톡으로 세일한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점심시간에 바로 튀어간 ​​올리브영
세일 소식
을 듣고 사람이 북적북적







​​기초제품
바이오더마, 피지오겔, 메디힐


12월 본격적인 겨울에 돌입하면서 보습제품은
필수적으로 구입을 해야하는데요,
저는 ​​바이오더마 PP밤 제품과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두가지로 보습을 해결하고 있어요

두가지 제품은 신생아도 쓸 수 있는 기초제품이라서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께 진짜 추천드려요!


이것으로도 충분한 보습이 가능하지만
가끔 건조한 날이나 트러블이 났을때
할 수 있는 ​​메디힐 마스크팩도 마침
세일 중이여서 쟁여놓고 쓸 수 있도록
세일기간에 왕창 살 계획이죠!






​​색조, 립 제품
페리페라, 레브론, 버츠비


​​비싼 립스틱 두고 페리페라를 외치는 나
발색도 너무 예쁘고 잘 지워지지 않아서
거의 색깔별로 집에 있을 정도!
매트한 타입으로 하나 도 구입하고 싶었지만
지름신..참았어요


​​레브론은 립제품이 정말 유명해요
립스틱 발색도 좋지만 저는 여기꺼 ​​립라커
좋아해요! 발색이 정말 고르게 잘되서
연말에 약속 많아지기 전에 꼭 하나 구입해야지
생각했었는데 마침 올리브영 세일!


입술이 트고 찢어지면 너무 아프기 때문에
겨울에는 꼭 사는 ​​버츠비 립밤






저는 속눈썹이 가늘어서 잘 쳐지는 편이에요
백화점 브랜드 좋다는 마스카라 다 써봐도
따라올 수 없는 ​​​키스미 마스카라

​​올리브영 세일에 이용하면 단돈 만원
구입할 수 있으니 꼭 서두르세요!

살 계획이 없었는데, 구경하다 보니
하나씩 더 사게 되는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ㅎㅎ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사려고 했던 것을
꿀딜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