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집밥

백종원 카레 레시피, 맛있는 한그릇 요리!

-

백종원 카레 레시피,
맛있는 한그릇 요리!


-







백조가 된 후, 엄마랑 매일
뭐 먹지, 뭐 해먹지 고민의 연속 :-(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백선생님의 은혜로움

오늘은 백종원 카레 레시피로
맛있는 한그릇 요리를 완성해봤어요!









- 백종원 카레 레시피 -

감자 2개, 당근 1/2반개, 대파 1뿌리,
양파 1개, 느타리버섯, 목살 4덩이

고형카레 1팩, 소금, 후추


야채는 깍뚝썰기로 통일!
버섯은 토핑처럼 위에 올리려고
깨끗하게 씻어 뜯어두었어요 :)

목살은 통째로 넣어 익힐거라서
소금, 후추로 간 하기








백종원 카레 레시피의 포인트 첫번째!

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와 파를
갈색빛이 될때까지 볶아주는 것 :)

양파랑 파만 볶아도 맛있는 냄새가
집안 가득ㅎㅎㅎ









양파가 갈색빛이 되면 목살을 구워줍니다!

카레를 넣고 끓여줄 것이기 때문에
속까지 완벽히 익히지 않고
위 아래 겉면만 노릇하게 익혀주세요 :)









썰어둔 야채를 볶아준 후
물을 자작하게 부어주세요!

카레는 고형카레 한팩을 통째로
고형카레는 넣고 끓이다보면
자연스레 풀려요

냄비 뚜껑을 닫고 약불로 뭉근하게 끓이기!









걸쭉하게 맛있게 완성된 백종원 카레
흰 쌀밥에 얹어먹으면
맛있는 한그릇 요리 완성ㅎㅎㅎ









토핑으로 올려줄 버섯도 볶아주고
오목한 그릇에 밥을 퍼서
목살 카레를 부어주기 ;)

김치만 올려서 먹어도 맛있는 한상









목살 한덩이, 가위로 싹뚝싹뚝

조카는 카레가 약간 매울 것 같아서
밥과 카레를 따로ㅎㅎㅎ

재미있게 먹으라고 고양이 밥 :)
김으로 눈코를 만들었는데
고양이 맞니? 이모가 흙손이라 미안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