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밥후

대만카스테라 노원에도 생겼다!

 

 

대만 카스테라 노원에도 생겼다!

지나가던 중 사람들이 줄 서서있어서
자연스레 시선이 간 대만카스테라

노원에는 안 생기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픈 당일 알게되었어요.






카스테라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전문점에서
사먹어보았지만 너무 달아서 폭신하게
맛있는 집을 찾던 중 대만카스테라를
먹고 반했죠^.~


가격은 오리지널이 7,000원







제가 갔을때 막 구워서 나온 대왕카스테라

순간 이게 빵인가 침대인가
생각이 들 정도로 ​​어마어마한 사이즈


 

 

 

 





자로 정확하게 사이즈를 재서
컷팅하는 모습

대만카스테라 한판에 10개의 오리지널
카스테라가 나온다고 하네요!







요즘 계란값도 비싼데 ​무항생제 계란만
쓴다는 대만빵집


따뜻한 빵을 포장해서 집으로 향했죠.







밥 먹기 전에 맛만 보자 하고 조금씩
잘라서 먹다보니 어느새 반절을 다먹은ㅎㅎ

대만카스테라는 ​​단만이 심하지 않고
계란맛이 많이 나는 폭신, 촉촉한 빵
이에요

어떻게 만들었는지 정말 촉촉해서 우유없이도
목 막히지 않도 술술 넘어가는!

다음에는 밀크티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