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밥후

달달구리 상콤한 투썸 딸기 디저트 :-)

-

달달구리 상콤한 ​투썸 딸기디저트
:-)


-



갑자기 잡힌 평일 약속
만나기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 기다릴겸
투썸플레이스에 갔죠

봄이면 찾아오는 딸기 디저트
역시 투썸도 맛있는게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는 이 중에서 선택한 것은
스트로베리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투썸의 맛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와플 + 딸기 + 딸기시럽

분명 저녁약속이 있었는데...
저는 카페에서 식사를 합니다ㅎㅎㅎㅎ









딸기랑 요거트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맛있고
바삭바삭한 와플과 먹어도 짱맛 존맛!

이거 먹고 저녁도 또 먹은
대단한 위의 소유자

아침에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