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이영자맛집 리스트, 미아역 짱곱창 솔직 후기!



-

이영자맛집 리스트,
미아역 짱곱창 솔직 후기!

-



요즘 재밌게 보는 프로그램인 전지적참견시점!
생각없이 웃으며 보다가 이영자 언니 먹방을
보면 식욕 폭발한다는 무서운 프로그램ㅎㅎㅎㅎㅎ

집에서 가깝고 곱창 귀신이라서
저기는 꼭 가겠다 콕 찍어놨던
이영자맛집 리스크 첫번째는
미아역에 있는 짱곱창이에요 :)






멀리서 보이는 긴 웨이팅 줄ㄷㄷㄷㄷㄷ
이영자 언니가 방송에서 말하기 전부터
이미 유명한 미아역 곱창집이라고 해요!

얼마나 유명했으면 버스정류장 이름이
'미아역 6번 출구,짱곱창'
곱창집이 버스정류장 이름인건
27년 인생 통틀어 처음봐요.

무작정 줄부터 서서 기다렸는데 알고보니
가게 안에 이름을 적고 기다려야하는거였어요ㅠㅠ
그래도 다행히도 10분정도 대기 후에 들어갔어요.






맛집에 오면 가장 베이직한 메뉴를
시키는게 진리죠 *_*
소금구이 1인분에 양념구이 1인분을 주문.
양념구이는 소금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려요!

소금구이 곱창에서 나온 기름으로
노릇하게 마늘 익히기 신공






꽉찬 곱❤

개인적으로 저는 공릉역에 이모네곱창
소금구이가 더 맛있고 양도 많아서 아쉬웠지만
미아역 짱곱창도 잡냄새 안나고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저의 소금구이 점수는 별4개입니다.






소금구이보다 더 기대하고 기다린 양념막창!

매운 불막창도 있었지만
신라면도 매운 매알못 우키는 덜 매운
그냥 양념막창을 선택했어요.

음...저는 양념막창은 솔직히 쏘쏘...
약간 시큼한 맛이 나더라구여...






마지막 볶음밥으로 화려하게 마무리한
이영자 맛집리스트 미아역 짱곱창
저의 최종 점수는 별 3개!

영자언니 Pick이여서 엄청 기대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자주 다니는
공릉역 이모네곱창집과 마들역곱창집이
더 맛있고 양도 더 많았어요ㅠㅠㅠㅠ

영자언니 맛집리스트 두번째 맛집은
성공하기를 빌면서 솔직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