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해방촌 나들이 : 해방촌맛집 일본가정식 수수도



-

해방촌 나들이
: 해방촌맛집 일본가정식 수수도

-


비오는 주말 친구랑 오랜만에 해방촌 나들이 :)

요즘에 어딜가든 사람이 많아서
사람 적고 분위기 좋은 곳을 찾아다니는데
해방촌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신흥시장과 가까운 곳에 있는 맛집
수수도는 일본식 가정식을 먹을 수 있는
해방촌 핫플레이스 *_*

2층으로 올라오니 해방촌 풍경도 보이 조타 조아






수수도에는 기요미 강아지가 있어요
어찌나 친화력이 좋은지
처음 본 저에게도 꼬리 흔들며 다가온 멍뭉이

음식이 나오기 전에 멍뭉이랑
노느라 시간가는줄도 몰랐네요ㅎㅎㅎㅎ






비오고 날씨가 쌀쌀할 때에는
쌉쌀한 흑맥주가 마구 땡기는 '-'






해방촌 핫플답게 맛있는 초밥
그중에서도 저는 타코와사비가 올라간
초밥이 젤 맛있었다능!

월요일이 다가와서 우울했는데
맛난거 먹으니까 기분 좋아진 단순한 나ㅎㅎㅎㅎ






초밥 순삭하고 두번째는 매콤한 수수도 카레라이스
가성비가 좋다보니 이것저것
다 시켜서 먹어버렸어요.
다이어트는 또 실패

열심히 먹다보니 멍뭉이는 잠들었네요
밥먹고 또 놀아줘야징 *_*






멍뭉아 또 올게 안늉!
수수도에서 해방촌 먹방을 끝내고
주말 나들이 끄읏 :)


-해방촌 수수도-
오전 11시 ~ 새벽 1시
2,4주차 월요일 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