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밥후

연남동 빙수 카페, 17도씨 마약 초코빙수


-

연남동 빙수 카페
17도씨 마약 초코빙수

-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옳아요!
초코는 항상 옳아요!






주말에는 역시 사람 많은 연남동
노을이 지는 시간이였는데에도 날씨는 후덥지근

잔디밭에 앉아서 쉬려고 했지만
가만히 있어서 땀이 삐질삐질나서
연남동에 유명한 빙수, 17도씨로 갔어요!






감성뿜뿜한 연남동카페 17도씨

하얀색 커텐에 심플하고 예쁜 조명
내 방도 이렇게 하고 싶댜아아



17도씨 초코빙수 오리지널 18,000원



연남동카페 17도씨는 초코렛 카페에요1
맛있는 초콜렛에 커피를 즐기기도 하고
초콜렛 음료도 짱맛인 카페.

그 중에서도 17도씨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메뉴는
"초/코/빙/수"
(엄근진)

초코가 눈꽃빙수처럼 부드럽게 갈려있고
초코볼, 아몬드, 초코시럽을 뿌려서 먹어요.






처음에는 토핑없이 초코빙수 얼음만 떠서 한입

달다
좋다
시원타!






토핑은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되지만
저는 3가지 모두 다 털어넣었어요.

17도씨 초코 빙수는 진짜 달아요!
저는 이렇게 단걸 먹어야 스트레스가
풀리고 기분이 좋아지니 살이 빠질수가...^.^;






일요일날 갔던 연남동카페.
월요일이 오는게 싫어서 달달한거 먹으며
기분을 달랬는데 벌써 금요일이 되었어요!

쳇바퀴 굴러가는 인생이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초코빙수 같이 맛있는 음식 먹는게
나의 달달한 소확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