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템/이것저것

삼성동 타이 마사지, 퇴근 후 더타이에서 개운하게 힐링 타임



-

삼성동 타이 마사지,
퇴근 후 더타이에서 개운하게 힐링 타임

-







사무직이다 보니 목이랑 어깨가
돌 같이 굳어있어요ㅠㅠ
요즘에는 야근도 많이해서 그런지
뻐근한 목 때문에 두통까지 오더라구요.

그래서 퇴근 후에 삼성동 더타이에서
타이마사지를 받고 왔어요.






피부가 예민해서 오일마사지 보다는
건식 타이마사지를 주로 하는 편이에요!

삼성동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따뜻한 와인 족욕을 하니 벌써 피로가
싹 날아가는 기분 :-)

와인은 각질제거에도 좋고 피로감을
날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집에서도 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






깔끔하고 고급진 삼성동 더타이.
2인실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커플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마사지가 시작되면 조명을 어둡게해주셔서
잠이 스르르 올 정도로 너무 편안했어요.

타이마사지를 보통 받으면
목 어깨 허리 팔 다리 정도만 하고 끝나는데
삼성동타이마사지는 엉덩이, 두피, 얼굴마사지까지
정말 전신마사지를 제대로 받은 느낌!!!

안쓰는 근육들을 꾹꾹 눌러주니까
너무 시원해서 아재처럼 "아으!"
소리가 절로 나옴ㅎㅎㅎㅎㅎ민망쓰






삼성동 타이마사지 받고 머리는 산발이지만
얼굴 붓기도 빠지고 눈이 번쩍 뜨이더라구요!
이래서 마사지를 끊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

마사지를 마무리하는 따뜻한 티♥️

베트남에서 받았던 마사지보다 훨씬 좋아서
정기권 등록 욕구가 뿜뿜!
이제 피곤하면 술 마시지말고
마사지 받으러 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