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노원 인도요리 올드델리

노원에 오래 살았지만 노원역에
인도요리집이 있다는 걸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노원 인도요리
"올드델리"





일요일 주말을 특별하게 마무리하고 싶어서
찾은 노원 인도요리 올드델리





​​인도 분위기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들어가자 느껴지는 인도요리 향





세트메뉴 구성이 좋아 ​​세트B로
주문하고 2인세트 이기에 버터치킨과
샐러드, 난을 더 추가
해서 먹으니 충분했어요

양송이스프는 걸쭉하고 진했구요
샐러드는 탄두리치킨이 같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세트에 플레인 난이 나오고
저희는 갈릭난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커리 종류는 두가지가 나오구요
밥도 나와서 같이 곁들여 먹었어요





추가해서 나온 ​버터치킨
버터향이 풍부하고 약간 달콤한 커리맛

플레인라씨 라는 음료도 나오는데요
진한 플레인 요거트 같은 맛이에요


먹다보니 커리가 남아서 버터난도 추가해서
또 먹었더니 엄청 배가 부르더라구요

커플데이트로도 손색없는 곳
노원인도요리 올드델리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