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재구매 갑 올리브영 샐러드

​​​재구매 갑 올리브영 샐러드

​오늘은 예상치 못하게 일이 추가되어서
우울하게 야근을 하였네요 ㅠㅠ

약속파토+생리통+감기+야근

넘나 피곤한 날이지만 다이어트 2일째
이기에 샐러드를 구입하러 올리브영에 갔죠







쉬림프, 닭가슴살, 훈제닰가슴살
이렇게 종류가 있었는데요

​​저는 훈제닭가슴살 샐러드를 Get It!







교대역에 있는 올리브영에서는 가끔
시식할 수 있는 코너도 만들어지는데
오늘은 저스트쥬스 에서 시음행사를 하더라구요

​​원더베리 쥬스를 시음했는데
상콤하고 너무 맛나서 이것도 같이 구매했어요

야근할때 먹는 건 야근식대로 낼 수 있기에
금액에 맞춰 다 구매할 수 있었죠ㅎㅎ







다시 우울한 사무실에 들어와서
본격적으로 식사 시작

은은한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3,900원








안에 닭가슴살과 오리엔탈드레싱,
포크도 같이 들어있어요

이번이 두번째 사먹는 건데
저번에 드레싱을 다 부으니 좀 짜더군요
오늘운 조금씩 부어서 먹었더니
적당했어요


오늘 다이어트 저녁식단은 이것으로 끝

같이 샀던 저스트쥬스는 배불러서
낼 아침으로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