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키세끼/밖밥

인사동맛집 장수하늘소에서 한우로 가족외식

요즘 날씨가 좋아서 집에 있기는 아쉬운 그런 날
어디를 갈 지 고민하다가 마스크 끼고
잠깐이라도 나가서 맛있는 밥 먹고오자!
해서 다녀온 인사동 맛집
장수하늘소




입구부터 유명한 분들 싸인이 있고
뭔가 맛집을 제대로 왔나보다 하는 느으낌
소고기가 유명한 장수에서 온
소고기를 숙성시켜서 더 맛있을 듯!!!






제가 다녀온 날은 특수부위는 없어서
아쉬운대로 등심이랑 육회를 시켰오요!
식사 메뉴도 미리 스캔 :-)
고기 먹고 장수사과비빔면 먹을 것까지 생각 끝







요즘 코로나 때문에 쉐어해서 먹는 것들이
걱정된 적이 많은데 개인 밑반찬으로 주셔서
넘나 다행ㅎㅎㅎㅎ
밑반찬으로 육전이 나오는데 그게 진짜 JMT

육회도 역시 장수사과+장수한우
양념이 많지 않고 담백한 육회
스릉흔드ㅎㅎㅎㅎㅎ






드디어 나온 장수한우 등심ㅎㅎㅎㅎㅎ
직원분께서 고기도 직접 딱 알맞게 구워주시고
침 꼴깍 삼키면서 얌전히 기다리기 힘들었던






절임야채랑도 먹고
구운 애호박에 돌돌 말아서도 먹고
구운 가지랑도 먹고

정말 한우 한마리 거뜬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입에서 살살 녹는 장수한우ㅠㅠㅠㅠ





아빠는 곰탕
저랑 엄마는 장수사과비빔면 ><

사과가 아삭아삭 씹히믄서 새콤달콤매콤
난 이런 자극적인게 좋드라ㅎㅎㅎ
곰탕도 진짜 진하고 꼬숩꼬숩


코로나 때문에 요즘 외출도 잘 안하게 되는데
맛있는거 먹고 기분 전환했던 주말ㅎㅎㅎㅎ
다음엔 특수부위 먹으러ㄱㄱ해야게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