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든/KOREA

해운대 낙곱새 맛집 : 개미집 부산 오면 꼭 와야해!



-

부산 해운대 낙곱새 맛집
: 개미집 부산 오면 꼭 와야해!

-



요즘 서울에도 많이 생긴 낙곱새
부산에서 올라온 메뉴라고 해요!

부산에 사는 분이 해운대가면 꼭 먹으라고
알려주셨던 해운대 낙곱새 맛집은
바로 "개미집"

낙곱새가 유명해지면서 짝퉁도 많이 생겼는데
해운대 개미집은 본점이라서
거기는 무조건 맛있을 거라는 말에
부산 여행 2일차 점심메뉴로 Pick!






요즘 핫한 맛집답게 방송도 엄청 많이 나온 곳
낙곱새는 낙지 곱창 새우의 줄임말이에요.
곱창을 못드시는 분들은 낙새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모든 걸 다 잘 먹는 저는 낙곱새 주문했어요!






단촐하다고 생각했던 밑반찬
멸치볶음이 왤케 맛있던지
원래 큰 멸치는 잘 안먹는데 개미집은
멸치볶음 맛집이였어여ㅎㅎㅎㅎㅎ

낙곱새가 등장했는데 처음엔 하얗게 나와서 당황
뚜껑을 열어보니 양념장이 있더라구요.






밥 위에 낙곱새를 듬뿍 얹고 김가루는 많이!

한입 먹고 든 생각은
"이것은 술안주다"
술을 부르는 맛, 멈출수 없는 맛

조금 자극적이긴 하지만 그래서 맛있는 맛






조식을 많이 먹어서 배가 안고픈 상태로 갔는데
그릇 긁는 소리 날때까지 싹싹 긁어먹은 1인

부산 여행 중에서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에요ㅠㅠ
다행히 서울에도 많이 생겨서 먹을 수 있지만
역시 현지가 제일 맛있긴 한 것 같아요

개미집 낙곱새 먹고 이제 송정해수욕장으로 꼬우!